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개개인의 요구와 목적에 맞는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건강하세요안마원'에서 받은 서비스로 인해 매우 편안하고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전문 마사지사들의 높은 수준의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하며, 지친 일상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입니다. 건강하세요안마원은 방문객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마사지를 통해 몸과 마음을 쉬게 해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전자 심장 보조장치나 각종 전자 신체 보조기구의 사용 시 사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아나 애완동물 등이 의자 밑이나 의자의 후면부, 다리 조정부 등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방콕 시내를 다니다 보면 길거리에서 마사지 광고를많이 보고 호객 하는 분들도 되게 많아요. 여기서 주의할 점을 미리 알려줄테니 놀 때 꼭 참고해서 마사지 받는데 착오가 없도록 하자구.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SPF100 자외선차단을 바르고 놀아야해. 왜냐하면 정말 햇빛이 강한곳이라서 빨갛게 익게 된다면 스톤 마사지는... 그런데 보라카이하면 스톤이니까 가디건이나 썬크림 잘 챙겨서 꼭 뜨끈한 돌맹이 올려서 받아보라구.

 

또한 각 곳의 영업시간, 예약법 등의 다양한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나트랑에서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로,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와 목적에 맞춰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여 최적의 치료와 효과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업체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고객님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기존 핸디형 안마기에 비해 분당 2~3000회의 훨씬 강한 진동 세기로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제가 갔던 샵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타이마사지샵은 헬스랜드, 어반리트릿 등이 있습니다. 헬스랜드는 정말 좋은 컨디션의 정형화된 시설과 서비스,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정말 좋았고 스쿰빗 지역의 숙소와 가까워 자주 이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한국인여서 다낭 여행 정보도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처음에 방문을 하면 정말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따듯한 차와 함께 베트남 전통 과일 및 코코넛 과자가 제공이 됩니다. 그냥 마사지만 받으러 온것인데 대접받는 기분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더타이테라피는 석바위로 99번지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업체는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방문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도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다만, 마사지를 받는 동안은 억 소리가 몇 번 나게 됩니다. 렘뷸란 스파는 우붓 시내 우붓왕궁 라인 긴 길가에 위치한 마사지 샵으로 도착 날 우붓 시내를 둘러보다 길가에서 들어가게 된 마사지 샵입니다. 구글 평점 4.3인 샵으로 저희는 발 마사지  30분을 받았는데 IDR 70,000 한국 돈 약 6,500원이었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10곳은 나트랑에서 가장 인기 있고 높은 평가를 받는 곳들입니다. 나트랑에 방문하시면, 이 글을 참고하여 마사지와 스파를 즐겨보세요. 퀸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파입니다. 퀸 스파는 시내 무료 픽드랍 서비스와 4인 이상일 경우 깜란 지역까지도 무료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태교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퀸 스파의 스태프들은 전문적이고 세심하며,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사야몬 마사지에서는 이 지역 최저가에 풀타임 고급 정통 타이 마사지 또는 시원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시간이 있다면 풀타임 마사지를 느긋하게 즐기면서 마사지사의 능숙한 손길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시원하게 풀어볼 것을 추천한다.

 

황실바디앤풋샵은 고객님의 편안하고 쾌적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60분에 40,000원, 90분에 50,000원, 그리고 120분에 6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향기로운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마사지입니다. 다른 마사지 샵을 찾아보는게 귀찮아서 전날 갔던 곳에 또 갈까했는데, 새로운 곳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An Spa에 방문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오피쓰 주소 opss 오피쓰 접속 오피쓰 주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Leave a Reply

Gravatar